티스토리 뷰

혜택

계란꿈 해몽 모든것!

다이노코어 2018. 10. 10. 23:11

계란꿈 해몽 모든것!

 

 

요즘 꿈을 자주 꾸는것 같아요. 너무 생생하게 기억이 날때도 있어서 진짜 꿈인지 생시인지라는 말이 떠오르더군요. 똥꿈은 꾸고나서 바로 복권을 샀었는데 꽝이 되었고, 어제는 또 계란을 훔쳐가는 꿈을 꿨어요. 이게 무슨의미일까 궁금해서 계란꿈 해몽에 대해서 한번 찾아보았습니다. 저같이 계란꿈 꾸신분들 한번 살펴보자구요!

 

 

 

 

우유나 달걀 또는 젖을 배불리 먹는 꿈 

달걀을 배불리 먹는 꿈은 다음과 같은 뜻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점차 운수가 트여서 귀인의 도움과 주위 사람들의 협력을 얻게 되고 재물과 이권 및 좋은 기회를 획득하는 기회가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우유나 달걀 등을 배불리 먹는 꿈 너무 좋은데요!  

 

 

 


 

 

계란을 사서 바구니에 넣는 꿈 
제가 계란꿈 해몽에서 가장 알고 싶었던 꿈해몽인데요. 어제 꿈에서 계란을 바구니같은곳에 마구 담는 꿈을 꾸었답니다. 임신에 대한 소원을 나타낸다고 하네요. 둘째 생각 때문인가 싶은데 정말 신기하네요! 현실에서의 생각이 꿈에 투영된다는 말이 맞는가봅니다.  

 

달걀이 부화되어 병아리가 나온 꿈 
태몽에서 아기자기하고 예쁜것은 거의 딸이더군요. 저는 구렁이 한마리, 꿀벌 이런것을 태몽으로 꿨는데 아들이였어요! 달걀에서 병아리가 나오는 꿈은 바로 예쁜 딸을 낳을 꿈이라네요. 또한 개업할 때에도 이런 꿈을 꿨다면, 사업이 잘 되고 일이 많을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계란 속에서 용이 나오는 꿈 
용은 예전부터 신비한 생물 아니겠습까? 만약 계란에서 용이 나왔다면 정말 대단한 자식을 낳는 태몽이라고 하는데요. 용이 나왔다니 무슨일이든 잘 풀릴 기운이 마구마구 샘솟는것 같습니다.


 

수탉이 알을 품고 있는 꿈 
수탉은 암닭과 달리 엄청나게 화려하게 생긴것 같은데요.  보기와는 다르게 수탉이 알을 품고 있다면 직장을 다른 곳으로 이직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는 더 스트레스만 쌓일 수 있다고 합니다. 

암탉이 알을 품고 있는 꿈 
암탉이 알을 품고 있다면 길몽인데요. 바로 새로운 일을 하게 되거나 상품개발 혹은 창업 연구등을 새로시작할 수 있는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뱀이 달걀을 물어간 꿈  

뱀 꿈은 태몽으로 꿨었는데요. 아직까지 뱀의 모습이 눈앞에 아른거리네요! 만약 뱀이 달걀을 물어갔다면 도둑을 맞을 수도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지출,분실 등을 의미하는 흉몽이라고 하네요. 꿈에나마 나타나서 이런암시를 준거라면 미리 주의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릇, 거울, 달걀, 병 따위를 실수로 깨뜨리는 꿈 
뭔가를 깨뜨리는 꿈은 진행 중인 일이 중도에서 실패하거나 좌절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많은 달걀을 얻은 꿈 
만약 꿈에서 많은 달걀을 얻었다면 재물이 생기며, 사업에 큰 영향을 주는 사람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로또 사셔서 행운을 빌어보시는것도 좋겠습니다.
날계란이나 삶은 계란을 먹는 꿈 
계란을 먹는 꿈은 안좋다고 하네요. 감염으로 인해서 무척 고생을 하거나 병원 출입이 잦아질수도 있다고 하니 주의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많은 계란을 얻는 꿈 

꿈에서 계란을 많이 얻었다면 많은 재물이 생기며 사업에 큰 영향을 주는 사람을 얻게 되는등 좋은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계란꿈 해몽 알아보니 신기하기도 하고 또는 알아두면 주의할것도 있고 재미있네요. 아버지가 꿈을 꾸면 그 다음날 무슨일이 일어날것 같다고 하시면 기가 막히게 맞더라구요. 참 신기하기도 하고 꿈이라는것이 참 재밌기도 하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다들 행복한 꿈 꾸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