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굿네이버스 후원취소 바로해결!



티비시청을 하고 있으면 광고가 많이 나오는데요..그 중에서도 아프리카 아이들의 갈비뼈만 앙상한 모습, 아이는 엄마를 잃고 홀로 동생들을 키우는모습등을 보여주면서 여러분의 후원이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말과 함께 후원을 요청합니다. 보면서 눈물이 나는 장면에서 저도 모르게 후원을 한다고 전화를 걸고 있는 제모습을 발견하였는데요. 이처럼 굿네이버스에 일시적인 후원, 또는 정기적인 후원을 하고 계신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굿네이버스 후원을 하다가 사정이 생겨서 더이상 후원을 못할때가 있는데요. 그럴때 바로 굿네이버스 후원취소 방법을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럼 굿네이버스 후원취소 바로해결!해봅시다. 




 



정기후원을 하게 되면 가장 의심스러운 부분중에 하나가 내가 후원한 금액이 투명하게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다른 후원단체에서 좋은일에 쓰라고 보낸 후원금이 다른목적으로 사용되어서 불쾌감과 배신감 그리고 분노감까지 불러 일으켰는데요. 참 지탄받아 마땅할 일입니다. 이런일들이 일어나면서 후원취소 문의가 치솟는거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굿네이버스와 같은 정기후원을 하게 되면 기부금 세액공제를 받게 됩니다. 세액공제율은 지정기부금은 소득금액의 30%, 법정기부금은 소득금액의 100% 한도 내에서 15% 공제가 적용됩니다.

(1,000만원을 초과하는 경우 30% 공제).  뿐만 아니라 굿네이버스는 한국에서 설립되어 굶주림 없는 세상, 더불어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전문사회복지사업과 국제개발협력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 NGO단체 입니다. 연예인분들도 많이 지원과 후원을 하는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굿네이버스는 인종, 종교, 사상, 지역을 초월해 빈곤과 재난, 억압으로 고통 받는 이웃들에게 한줄기 희망을 선물해주는 단체라고 소개하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국내 뿐만아니라 해외까지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NGO단체입니다. 

우리가 후원을 할때 가장 많이 고민되는 부분 중 하나가 바로 내가 후원한돈이 투명하게 쓰이고 있는지 입니다. 이런 의심이 생길때 바로 많은 사람들이 후원취소를 결정하게 되는데요.



 




굿네이버스 후원취소 하시는분들이 많으실까요? 

유니세프에 후원하시는분들이 후원금에 대한 비리와 폭로로 인해서 후원하시는분들이 많은 상처를 받으시고 허탄해하시는것을 본적이 있는데요. 그에 비해 굿네이버스는 투명하게 사용내역을 밝히고 있다고 합니다.. 굿네이버스는 기부금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감사 및 예・결산 내역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굿네이버스 후원취소에 앞서 굿네이버스 후원은 어떤 종류가 있는지 한번 알아봅시다. 

해외아동결연 1명당 월 3만원으로 후원이 가능하며, 그 외에 해외교육지원사업 보건의료지원사업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등에 대해서 1만원부터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굿네이버스는 기부금에 대해서 전문적으로 회계감사를 받고 있으며, 기부금이 불법적으로 운영되는것을 포착할때 바로 클린신고센터를 운영하여 바로 신고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굿네이버스를 통해서 후원을 하다가 사정이 생겨서 후원을 취소 해야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굿네이버스 후원취소는 바로 전화를 하거나 온라인으로 후원중단을 통해서 굿네이버스 후원취소 해결이 가능합니다. 

굿네이버스 후원취소를 원하시면 회원전용콜센터 1544-7944로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홈페이지 후원회원마당 1:1 나의 후원문의함에서 후원중단 버튼 클릭 후 중단이 가능합니다.

굿네이버스 후원이 자동이체 회원인 경우, 매월 말이후에 28일~29일 익월 회비가 청구됩니다. 익월회비가 청구된 이후에 취소하시는 경우, 후원중단이후에 익월회비가 출금 될 수 있습니다. 이처럼 굿네이버스 후원취소 바로해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굿네이버스 후원취소에 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1544-7944 또는 굿네이버스 홈페이지를 참고바랍니다.

모든 후원금이 투명하게 운영되어 후원하는사람이 더 많이 늘어가길 바랍니다. 작은 손길로 희망을 줄 수 있는길이 잘 열리기를 희망합니다. 그럼 굿네이버스 후원취소 바로해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