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짬뽕국물 지우는법 퍼펙트!!!



상 짜장면을 먹으러가면 짬뽕을 선택하는 나!! 그리고 흰옷을 좋아하는덕분에 항상 

옷은 짬뽕국물이 한두방울 튀어있는데요.. 하 참 이를 어쩌면 좋죠,,, 아끼는 옷인데 얼른 지워야하는데 혹시나 안지워진다면...눙물나..얼른 지워봅시다. 한두번이 아니기때문에 정말 완벽하게 짬뽕지우는법 가르쳐 드릴께요..방법대로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퍼펙트하게 짬뽕국물 지우는법 

1. 일단 국물이 묻은 부분을 최대한 닦아냅니다. 냅킨이나 흡수성 종이 타월을 사용하여 짬뽕국물을 닦아보세요. 짬뽕국물 얼룩을 제거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즉시 얼룩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단 문지르지 마시기 바랍니다. 문지른다면,,, 짬뽕국물이 섬유 사이로 더 깊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짬뽕국물 지우는법 퍼펙트!!!

2. 물로 얼룩진 부위를 적셔줍니다. 가급적 빨리 옷을 뒤집어 찬물로 씻어 내십시오. 짬뽕국물을 천 안쪽으로 더 깊이 밀어 넣지 않도록 합니다. 옷을 벗을 수있는 장소에 있지 않은 경우, 냅킨을 물 한 컵에 담그고 얼룩이 묻은 부분에 바르십시오. 차가운 물로 얼룩을 씻어 내십시오. 찬물이 천을 통해 흐르게하십시오. 뜨거운 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얼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짬뽕국물 지우는법 

3. 액체 세제를 얼룩에 문지릅니다. 원을 그리면서 세제를 천에 부드럽게 넣으십시오. 얼룩의 바깥 쪽 가장자리에서 시작하여 안쪽으로 이동하여 얼룩이 퍼질 가능성을 최소화하십시오. 액체세제는 바로 주방세제를 이용하시기를 적극 추천합니다. 



퍼펙트하게 짬뽕국물 지우는법 

4. 세제를 약 5 분간 그대로 두었다가 헹굽니다. 찬물을 사용하여 얼룩에서 세제를 헹구십시오. 모든 세제를 제거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짬뽕국물 지우는법 

5. 옷이 흰색이라면 식초를 바르십시오. 스폰지를 사용하여 소량의 식초를 얼룩 부위에 담그십시오. 이것은 표백제 역할을합니다. 그런 다음 찬물로 잘 헹굽니다. 식초가 없다면 과산화수소를 사용해보십시오. 레몬 주스를 이용할 수도 있지만 옷이 흰색 인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레몬 주스는 착색 된 옷을 표백 할 수 있습니다.



짬뽕국물 퍼펙트하게 지우는법 

6. 얼룩이 보이지 않을 때까지이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옷을 빛에 비추어 분홍색이나 빨간색의 흔적이 보이지 않도록하십시오. 얼룩에 세제를 바르고 헹구고 더 이상 얼룩이 보이지 않을 때까지 위의 과정을 반복합니다. 


흰옷 짬뽕국물 지우는법 

7. 위의 과정을 반복하고 난 후에도 짬뽕국물 흔적이 남아 있다면1 / 2 와 식초의 컵 (120 ㎖) (1) / 4 컵 (59 mL)에 베이킹 소다와 빈 스프레이 병에 물 4 컵 (950 ㎖). 재료를 잘 섞어 옷에 뿌립니다. 





옷에 짬뽕국물 지우는법 

8. 옷을 세탁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양의 세탁 세제를 사용하십시오. 의류 세탁에 대한 지침은 옷 내부의 태그에 세탁방법을 참고하세요. 


흰옷에 짬뽕국물 지우기 

9. 첫 번째 세탁 후에도 짬뽕국물이 남아있다면 주방세제를 묻힌다음 의류를 따뜻한 물에 30 분 동안 담그고 천을 잘 헹굽니다. 혹은 투명한 봉지에 주방세제를 묻힌 옷을 담고 따듯한 물을 부어 밀봉한뒤 햇빛이 잘 드는곳에 한시간 정도 둡니다.



 



짬뽕국물 지우는법 최강!! 마지막 단계

10. 옷을 자연 건조 시키십시오. 짬뽕국물이 없어진 것을 확인하고나서 얼룩이 완전히 없어 질 때까지 옷을 자연 건조 상태로 두십시오. 


짬뽕국물 지우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약하자면 먼저 옷의 라벨을 확인하여 직물을 세탁 할 수 있는지 확인한 후 얼룩에서 가능한 많은 짬뽕국물을 제거, 그런 다음 가능한 빨리 얼룩 밑면을 통해 찬물을 씻어 내고 얼룩이 진 부분에 약간의 주방세제를 문지른다음 몇 분 동안 그대로 둔 다음 따뜻한 물에 약 30 분 동안 담궈놓고, 얼룩진 부분을 완전히 헹굽니다. 얼룩이 여전히 남아 있으면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의류를 건조기에 넣지 말고 신선한 공기 중에서 건조 시키시기 바랍니다. 그럼 짬뽕국물 지우는법 퍼펙트!! 하게 지우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