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교원웰스정수기 고객센터 렌탈 전화번호 




다들 물은 어떻게 먹고 계신가요? 저는 여태 마트에서 생수를 구매해서 먹다가 도저히 불편하고 귀찮아서 이제 정수기를 한번 이용해볼까 생각하고 있는데요. 주변에서 교원웰스정수기 추천을 해주셔서 알아보고 있습니다. 그럼 교원웰스정수기 렌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에 대해서 한번 알아봅시다. 





교원웰스정수기는 정수기뿐만 아니라 비데 매트리스, 마스크, 공기청정기등 다양한 상품을 렌탈하고 있습니다. 교원웰스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가입절차를 통해서 렌탈이 가능한데요. 

교원웰스정수기 전화번호 

- 교원웰스 상담 신청 : 1661-5452    

교원웰스정수기 고객센터 : AS 신청 / 조회 : 1588-4113

- 정수기, 청정기, 비데, 연수기만 온라인 AS신청이 가능합니다.

- 다른 제품은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공휴일 휴무)



 



교원웰스정수기 고객센터 문의

교원웰스정수기를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생겼을때는 바로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되는데요. 문의하기전에 비용이 어느정도 나올 수 있는지 미리 알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만약 교원웰스정수기 렌탈 고객이라면 품질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설치환경(저수압) 상 문제로 정수기 설치가 불가할 경우 사용되는 장비인 가압램프는 유상대여가 가능합니다. 


교원웰스정수기 고객센터 문의전 체크하기 

교원웰스정수기 렌탈로 이용하다가 문제가 생겼을때는 당황하지마시고 아래의 지침대로 한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교월웰스정수기 고객센터로 문의하기전에 미리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 물에서 냄새가 난다면? 

1. 장기간 정수기를 사용하지 않으셨으면, 저장된 물을 버린 후에 사용해 주세요.

2. 필터를 교체할 시기가 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셔서 필터 교체 후 정수기를 이용해 주세요.

3. 점검 후에도 증상이 나아지지 않는다면 고객만족팀(1588-4113)로 문의! 

- 물이 안 나온다면? 

1. 원수 공급이 원활한지 확인! 원수 공급 밸브를 열고, 호스가 꺾이지 않았는지 확인 합시다. 

2. 전원 스위치 확인

3. 점검 후에도 증상이 나아지지 않는다면 고객만족팀(1588-4113) 으로 문의! 



 



교원웰스정수기 고객센터 문의전 체크하기 

- 냉수가 시원하지 않을때 

1. 정수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2. 냉수 스위치가 꺼져있는지 

3. 무드 LED 혹은 냉수 표시 램프의 점멸 확인! 

- 고객만족팀 1588-4113으로 연락

4. 다량의 냉수를 취수하셨나요? / 전원 혹은 냉수기능을 켠 지 시간이 얼마나 흘렀나? 

- 재냉각 시간이 대략 1시간 정도 필요 

5. 제품 뒷면의 통풍이 원활한지 확인하기! 

- 통풍이 잘 되도록 벽에서 15cm 이상 거리를 두고 설치! 


교원웰스정수기 고객센터 문의전 체크하기 

가장많은 문의사항이 대부분 갑자기 정수기에 소음이 심하게 나는데 어떻게 하나 하는 질문인데요. 바로 제품이 설치된 바닥이 평평한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른물건과 닿아있지 않은지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웰스정수기는 수도직결 방식이기때문에 코크를 통해 정수가 빠져나가면 곧바로 물이 채워집니다. 소음발생은 탱크에 물이 유입되는 소리이며, 정상적인 정수 유입음입니다. 이와같이 교원웰스정수기 고객센터 문의 전 여러가지 문제에 대한 사항에 미리 체크 하시고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