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아두면 좋은정보

2022년 삼재띠 호랑이해

다이노코어 2020. 7. 6. 22:41

2022년 삼재띠 호랑이해 



남편이 지금 삼재에 해당하는데요. 뭔가 하는일마다 잘 안풀리더니 차를 샀더니 이제는 사고까지 나네요. 삼재가 있어도 별신경을 안썼는데... 이렇게 여러가지 악재가 겹치니 삼재가 이렇게 무서운거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제서야 삼재해라는것을 찾아보고 조심 또 조심하는 방법 밖에 없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삼재는 12년을 주기로 오는데요. 2022년 호랑이해 삼재는 바로 쥐띠, 용띠, 원숭이띠 들삼재에 해당합니다. 그럼 2022년 삼재띠 한번 자세히 알아봅시다. 



 




2022년 삼재띠 삼재는 무엇인가?

3년간 재수가 없다!!!! 원숭이띠, 쥐띠, 용띠 에게 2022년 호랑이해에 삼재가 들어와서 재난과 온갖 시련을 가져다주기 시작하여, 그 다음해 토끼해에 세차게 몰아치고 다음해인 용해에 재난이 서서서히 사라지기 시작할것입니다. 





삼재는 12년을 주기로 돌게 됩니다. 호랑이띠+말띠+개띠는 원숭이해, 닭해, 개해에, 돼지띠+토기띠+양띠는 뱀해, 말해, 양해에, 뱀띠+닭띠+소때는 돼지해, 쥐해, 소해에 삼재가 든다고 합니다.

그럼 2022년 삼재띠 쥐띠, 용띠, 원숭이띠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2022년 삼재띠 쥐띠 

삼재라고 하면 3년간 조심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무슨일이 일어날려다가도 작은불씨가 커지게 되어 오히려 화를 입거나 조그만 구설수에도 쉽게 오르게되며, 금전적인 손실도 가져다 주기도 합니다. 조심하고 주의를 기울이는게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쥐띠는 인연수에 의해 복이 결정되는 운세의 특징을 가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에서 자신을 의견을 펼쳐나가는 편은 아니지만 자신과 같은 의견이 나오면 그곳에 편승하여 군중심리의 결정에 따르는 경향이 많습니다. 언변이 출중하거나 그렇지 않더라도 두루두루 사람과 친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모여있는 곳에서는 자신의 임기웅변이 아닌 자신의 장기를 잘 표현 할줄 알며, 창조적이면서도 과학적인 것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 간혹 주위 사람들로부터 이상하다는 소리를 듣는 경우도 있기도 합니다. 

2022년 삼재띠 쥐띠 는 호랑이. 토끼. 용의  해가 돌아오게 되면 여러가지 재난이 찾아오게 되는데요. 쥐띠의 전체적인 삶은 안정적이지 못한면이 있으나 궁리가 밝아서 빠른길로 가곤 합니다. 머리가 좋아서 명성을 얻어 일생을 복이 있게 살아갈 수 있습니다. 2022년 삼재띠 중 하나인 쥐띠 부디 삼재에는 모든일에 주의를 기울이시기 바랍니다.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르기 쉬우며 과도한 지출이 발생할 수 있음을 항상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삼재띠 원숭이띠

원숭이띠는 2022년 삼재띠 중 하나인데요. 원숭이띠 삼재는 호랑이해, 토끼해, 용의 해에 삼재에 해당됩니다. 또한 특히 5월과 7월을 특히 조심하셔야합니다. 괜한 고집으로 인해서 사람들의 관계가 악화되거나 직장을 옮기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항상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삼재띠 원숭이띠는 복이 있고 항상 재물이 넉넉하나 고집으로 인해 주변에서 싫은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순간의 기지로 위험을 면하나 이 또한 다른 고난이 닥쳐옴을 예상하고 있어야 합니다. 항상 사람과의 관계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초년운은 좀 부족함이 있지만 30대까지는 승승장구하게 됩니다. 하지만 방심하게 되면 나쁜 기운이 오게 됩니다. 40세 이후에는 타고난 복이 넘쳐 운수가 좋을것 입니다. 

2022년 삼재 중 하나인 원숭이띠는 항상 주변의 말에 귀를 귀울이고 살아야합니다. 특히 2022년에는 잘 듣고 조심하는 한해가 되어야 합니다. 




 



2022년 삼재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삼재는 불교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삼재는 몸, 말, 생각으로 인해서 일어나는 재앙이라고 일컬어지는데요. 사람은 살아가면서 자기자신에 의해 탐욕, 화, 어리석음에 의해서 큰 화를 불러 일으킨다는것인데요.. 12년 중에 3년동안 삼재의 해가 돌아온다는것은 이러한 것으로 인해서 나의 삶을 한번돌아보자는 의미로 받아들이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삼재라고 해서 특별한 의미를 부여하는것 보다 자기 자신의 마음을 스스로 돌아보고 욕심을 부리지 않고, 사랑하는마음을 가지고 지혜롭게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는게 진정한 삼재의 의미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삼재띠에 해당한다고 해서 인생의 큰 시련을 가져다주는것은 결코 아니라는것을 생각하시고 하루하루 즐겁게 생활해가시면 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