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굿정보

경주맛집 교동집밥 최고야! 채고야!

다이노코어 2018. 6. 15. 23:26

경주맛집 교동집밥 최고야! 채고야!

 

6월 13일 선거일에 친구가족들과 1박 2일로 경주여행을 다녀왔네요. 사전선거일에 다들 미리 투표를 마치고 연차를 내고 모인 가족들. 1년에 한번 만나는 만큼 먹고싶은거 다먹기로 해요.

이번 여행에서 바베큐 소고기파티도 맛났지만 먹은것들 중에서 맛있었던 경주맛집 교동집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규모는 크지 않지만 알차게 맛있었어요. 경주에서 먹은것중에서 제일 나았어요.

 

 

경주밥집 교동집밥

주차장은 따로 없고 근처 주차장을 이용하거나 근처에 적당하게 주차를 해야했어요. 바로 옆에 스타벅스가 있고 바로 옆 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이날은 평일이라 그런지 그나마 주차공간이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이 들었네요. 경주맛집으로 소개된곳은 주말에 오면 워낙 사람이 많아서 아이들 데리고 오기 정말 힘들어요::

 

 

 

경주맛집 교동집밥 메뉴입니다.

카레와 밀페유나베 그리고 장어덮밥이 메뉴입니다.

여긴 특히나 아이들과 같이 가기좋은 식당입니다. 아이들 식판에 밥을 따로 챙겨주십니다. 메추리알 장조림과 멸치볶음과 밥, 엄마들에게는 이렇게 챙겨주시는 밥이 얼마나 고마운지 모릅니다.

메뉴선택에 있어서 아이들에게 맞춰야하는데 이렇게 따로 아이들을 챙겨주시는 곳은 메뉴선택이 자유로워요. 그래서 내맘데로 먹고싶은거 주문할 수 있었네요.

 

 

교동밥집 내부입니다.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아기의자도 마련되어있고요.

그리고 테라스에서 식사도 가능합니다. 저흰 아이가 워낙 많아서 테라스에서 남편과 둘이 식사하는 분들을 부러워하면서 안에서 식사를 했답니다!

 

 

 

 

교동집밥 - 밀페유나베 입니다.

1인식으로 차려져서 나옵니다. 아기자기한 그릇에 예쁘게도 담겨져있네요.

새우튀김과 단호박 튀김까지 한상 푸짐하네요.

밀페유나베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한끼 푸짐하게 먹었다 생각 드네요.

 


교동집밥 밀페유나베

표고버섯향이 진하게 우러나오고요. 버섯과 함께 숙주 그리고 소고기, 깻잎, 배추 요렇게 우리가 예상하는 그맛입니다. 국물 시원하게 잘먹었습니다.

 

 

경주밥집 교동집밥 장어덮밥

남편분들은 장어를 먹었네요. 한입 먹어봤어요. 제 입맛엔 좀 비린맛이 느껴졌는데요. 다들 맛있다고 하네요. 깔끔한 한끼 식사네요. 사실 장어덮밥은 대만장어덮밥이 최고야 쵝오. 샐러드 드레싱도 같이 곁들여져 나오는 식혜도 좋았습니다.

 

 

플레이팅이 참 예쁜것 같습니다. 그리고 미리 만들어져 있어서 다 식은게 아닌 주문하면 만들어져서 나오는듯한 느낌이여서 더 좋았어요. 관광지 음식점을 가면 다들 미리 많이 만들어 두고 식어서 맛이없는 채로 나오기 일쑤라 돈주고 먹기 아깝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맛집이 많더라고요. 그런점에서 참 좋았습니다.

 

 

 

경주맛집 교동집밥 추천메뉴 소고기카레

원래 식당에서 제일 맛있는 메뉴가 첫번째에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도 그런것 같아요. 쇠고기카레가 단연 으뜸 맛있었네요.

 

 

경주에 볼거리도 즐길거리도 참 많아서 자주 가게 되는데요. 요즘은 노키즈존이 많아서 아이랑 같이 식당가기도 힘들어집니다. 그런점에서 플러스 점수를 주고 싶은 경주 맛집 교동집밥! 한번 드셔보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