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거제 일본라면 쇼부라멘 다녀왔어요.

 

거제 고현에 일본라면 음식점이 오픈했네요.

가격도 저렴한편인데요.

일본라면 사골육수의 진한맛을 기대하고

방문해보았네요.

 

 

 

거제고현점 일본라면 쇼부라멘

위치는 고현 엘르메디 뒷편 이디아카페근처

2층에위치해있어요.

찾기 엄청 쉬워요.

 

 

 

쇼부라멘 오픈시간은 11시 30분 마감시간은 9시

브레이크타임은 3시 ~ 4시 30분이네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즘은 대부분의 음식점들이 브레이크 타임을 가지는것 같아요.

그래서 어딜가나 꼭 확인하게 되네요.

 

 

 

 

일본의 자판기 문화처럼

거제 쇼부라멘도 입구에 들어서면

주문을 할 수 있는 자판기가 설치되어 있어요.

메뉴를 고르고 결제까지 완료 한 후

자리에 가서 앉으면 되네요.

일본에서 라면을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쇼부라멘에서 주문한 돈코츠라멘

일본라면 중 가장 기본이 아닐까 싶네요.

엄청나게 진한 국물의 맛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맛나요!!!

 

 

요건 나가사키짬뽕 매운맛

해물도 듬뿍 들어있고요.

적당히 칼칼하니 맛있네요.

생면이라 더 맛있는것 같아요.

 

 

 

양이 좀 적을것 같아서 사이드메뉴로 하나더 주문

치킨가라야케 입니다.

역시 튀김은 진리죠

맛 없을 수가 없어요!

 

 

돈까스 메뉴도 다음에 와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간단한 한끼 추천드려요.

쇼부라멘 맛있게 먹고 왔네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