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웅진북클럽 고객센터 해지 삭제 해결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아이들이 집에만 갇혀 있는데요. 하루종일 놀아주는것도 하루이틀이지 진짜 죽어납니다. 놀아주는것을 못하니 티비만 보게 되고요. 티비만 보는 아이의 모습에 속에서 천불이 납니다. 반복 또 반복 놀아주고 밥주고 치우고 놀아주고 밥주고 치우고. 어느순간 여긴 어딘가 나는 왜 이러고 있나 하는 생각에 눈물이 날때도 있는데요. 겨우 아이를 재우고 나면 또 내일 뭐해주나 하고 있죠...저 같은 분들 정말 많으실것 같은데요. 요즘 글쓰기 나 읽기 그리고 창의수학등 무궁무진한 교육의 세계에 당당하게 발을 들여놓은 패드로 하는 공부 많이들 하시죠? 그런데 말입니다. 섣불리 결제 했다가 돈만 낭비하고 제대로 활용을 못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요... 어쨌든 본인이 선택해서 이런 낭패를 보니 전적으로 본인 책임이 크겠죠... 

 

 

웅진북클럽 제대로 사용하면 정말 좋은데요.. 사실상 우리가 옆에서 아이만 지켜보고 있는것도 아니고 선생님이 오시더라도 중간에 너무 자주 바뀌고 결제도 마음대로 해버리고 과목을 변경하면서 금액을 올리기도 하고 해서 해지하려고 아니 위약금부터 얘기를 해서 완전 빡치게 한 제 사연도 있으니 진짜 심사숙고 해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열나게 주절주절 했지만 본격적으로 웅진북클럽 고객센터 해지 방법 한번 알아봅시다. 

 

 

 

웅진북클럽 고객센터 

고객센터 번호는 1577- 1500 입니다. 

웅진북클럽 제대로 활용하면 너무 좋습니다. 매달 책도 나오고요! 아이가 잘 따라와준다면 더 할 나위 없이 좋죠! 

아이에게 도움이 되고자 선택한 웅진북클럽 잘 활용해보자는 생각으로 덜컥 계약을 했지만 집에 오시는 선생님과 시간 조율부터 삐그덕 거리더니 아무리 연락을 해도 안받으시고.. 계약을 해지하고 싶다고 했더니 연락 와서는 무슨 요일이 괜찮겠냐고.. 그냥 해지 해달라고 하니 수업도 안했는데 약정해지비 패드값 48만원....아니 무슨 사용도 안했는데 정말 당황스럽더라고요....저와 같은 분들이 참 많더군요! 그러니 섣불리 가입하지 마시고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웅진북클럽 해지 하기 

일단 웅진북클럽 고객선터에 전화해서 회원탈퇴를 요구했지만 제가 가입한 지국을 통해서만 웅진북클럽 해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입하시기는 쉽지만 해지 하기까지 너무 많은 시간과 감정낭비가 엄청납니다. 웅진북클럽 신청하실때 꼭 두번 세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분은 저 처럼 계약을 다른 지역에서 했더니 제가 있는 지역에서 계약을 한게 아니라 자기들은 따로 수입이 없고 그 지역의 팀장으로 수입이 간답니다... 그러니 자기들은 뭐 더 상관이 없고 수업도 대충.. 빠진거 보충해달라고 해도 선생님이 시간이 남아야 해준다고 하고 본사에 연락해도 소용도 없고 정말 대책없이 속 앓이만 하시는분이 참 많은것 같습니다. 

 

 

웅진북클럽 해지 시에 모두들 약정 기간을 걸고 계약을 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위약금이 어마어마하고요 이렇게 되면 해지하는것보다 매달 그냥 돈을 내고 계약 기간이 끝날때 까지 유지하는게 싸게 먹힙니다. 아이러니하게도 그렇더라고요....주변에 울며 겨자먹기로 쌩돈 나가고 있는 분들 여럿입니다. 

 

 

 

웅진북클럽 고객센터 해지 삭제 해결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불만에 대해서(선생님이 수업을 대충하고,,스케줄변경에 대한 문제 등등)말해보았지만 싫으면 해지하라고 하면서 엄청난 위약금을 알려주고, 사은품으로 받은것도 다시 돌려줘야한다고... 이런 황당한 말들만 내 놓더군요! 저도 이제 알았는데... 약정없이도 웅진북클럽 가입이 가능하더라고요!

 

그런분들은 웅진북클럽 해지 시에 패드값 40만원만 내고 해지 하신분도 있었습니다. 웅진북클럽 해지 방법은 엄청난 위약금을 물고 해지 하거나 그게 아니면 열과 성을 다해서 교재를 잘 활용하는게 방법인것 같습니다!!!

 

 

 

웅진북클럽 가입 시 중요한점!!!!

마트에 가보면 큐레이터 분들이 너무 많은데요. 아이에게 그 자리에서 흥미로운 동영상이 많은 패드로 혼을 쏙빼는것에 넘어가셔서 덜컥 가입하지마시고요! 꼭 내가 이걸 통해서 아이에게 제대로 된 교육을 제공해 줄 수 있겠다 생각이 들면 신청해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웅진북클럽을 정말 잘 이용해서 사용하는 엄마들도 있더라고요! 저는 그러질 못해서 참 안타깝게 돈만 흘러 보내고 있지만요.. 웅진북클럽 들어가기는 쉽지만 나올려면 진흙탕이라는거.... 꼭 생각해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웅진북클럽에 엄청난 악감정 아니고 제가 겪고 주변에 친구들이 이용하고 있는거 주절 주절 해봅니다. 그리고 자세한것은 웅진북클럽 본사에 여쭤봐야겠지만 약정없이도 계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웅진북클럽 가입하실때는 약정없이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꼭 집 근처에서 가까운 지역국과 가입하시고 미리 선생님의 정보도 알아보세요. 좋은 분들도 많으시지만 그렇지 않은분들도 있으시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