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코스 빨간불 깜빡 초기화 침수 등 해결 



전자담배 많이 사용하시죠? 주변에도 이제는 일반담배보다는 전자담배를 사용하는 분들이 늘었는데요. 일반 담배와 비교해서 담배연기가 나지 않아서 많이들 선호하시는것 같습니다. 전자담배 종류가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아이코스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아이코스 3 듀오 까지 출시되서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는거 같네요. 






아이코스가 나에게 맞는지 미리 사용도 가능하는점!  아이코스 구매 전에 아이코스를 2주간 대여해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코스 제품 대여를 원하시면 아이코스 대여 사이트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시간에는 아이코스 사용시 문제점에 대해서 해결방법을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아이코스를 사용하다보면 빨간불 깜빡임문제가 빈번하게 일어나기도 하는데요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아이코스 빨간불 깜빡 : 충전기 표시등이 깜빡일 경우

충전기 표시 등의 하얀색 불이 두번 깜빡이는 경우:

- 만약 하얀색 불이 두번 깜빡인다면 정상 작동 온도 범위 0도에서 50도 사이를 벗어났기 때문입니다. 주변 온도가 높은 경우, 시원한 곳으로 가져가 기기의 온도를 낮추시고 난 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주변 온도가 낮은 경우, 기기를 손에 쥐고 1분 이상 따뜻하게 감싸주신 후 온도를 높여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아이코스 하얀색불이 깜빡이는 원인 두번째는 스마트 클리닝 기능이 작동하려는 것일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홀더를 포켓 충전기에 삽입해 도어를 닫고 스마트 클리닝을 진행합니다. 자동으로 히터 블레이드가 발열되면서 잔여물이 청소가 됩니다. 

충전기의 상태 표시등이 빨간색으로 깜빡이는 경우 

- 아이코스를 리셋해 주셔야 합니다. 빨간불이 계속 깜빡일 경우 고객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코스 홈페이지에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코스 초기화 하기 

아이코스 초기화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아이코스를 충전했는데도 작동하지 않으면 기기를 리셋해주셔야합니다. 포켓 충전기 전원 버튼을 10초 동안 눌렀다 떼면 표시등이 모두 꺼졌다가 두 번 깜빡인 다음 서서히 켜지면서 리셋이 완료됩니다.



아이코스 충전 속도가 느린 경우

- 노트북 USB 포트에 연결하여 충전 하는 경우, 전기 콘센트 보다 충전 속도가 현저히 느릴 수 있습니다. 

- 타사 충전기를 사용할 경우, 충전 속도가 느리거나 제품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고 이 경우 보증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꼭 해당 충전기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이미 포켓 충전기가 완충인 상태에서 충전기에 연결 한 경우, 표시등이 깜빡일 수 있습니다. 이는 정상이며 충전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반대로, 포켓 충전기가 방전된 경우에는, 충전 시작 후 표시등이 켜질 때까지 약 20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히터 블레이드 파손 또는 다른 물리적 손상이 있는 경우

아이코스 히터 블레이드가 파손되었거나 다른 물리적 손상이 있을 경우, 고객서비스로 연락을주셔야 합니다. 

클리닝 도중 히터 블레이드가 파손되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히터 블레이드에 직접적으로 힘을 가하지 마세요. 또한 타바코 스틱을 홀더에 삽입한 상태에서 스틱을 절대 비틀지 마세요. 히터 블레이드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침수 

제품의 문제가 생기신 경우, 고객서비스센터로 080-000-1905로 전화 주시거나, 카카오톡에서 아이코스 고객서비스센터 검색 후 1:1 상담을 요청하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제품 문제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면, 가장 가까운 매장을 확인하여 방문해주세요.



아이코스 고객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월-일, 24시간

전화: 080-000-1905

이메일: contact.kr@iqos.com

카카오톡: '아이코스 고객서비스센터' 검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