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니시스 정기과금 결제내역 확인하기 




갑자기 아침에 문자가 오더니 정기과금이 빠져나갔네요? 내역을 보니 카카오닷컴에서 구매한거라고 하는데 저는 전혀 기억이 안나네요. 주변에서 약관에 동의하기를 나도 모르게 눌려서 쇼핑몰 정기결제에 동의하셔서 어이없게 이니시스 정기과금이 빠져나갔다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기억이 없고 답답하기만 하더라고요. 무슨 내가 사기를 당했나 싶을정도로 황당하기도 하고요! 저처럼 이니시스 정기과금이 빠져나가서 황당하신분들이 계실텐데요. 이니시스 정기과금 결제내역 확인하기를 통해서 정말 내가 신청을 한건지 아님 뭔가 잘못되서 돈이 매달 빠져나가는건지 한번 살펴봅시다!!






이니시스 정기과금 결제내역 확인하기 

결제하신 거래건 내역은 이니시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니시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이니시스 정기과금 결제내역을 확인하실려면 결제내역조회를 클릭합니다. 



이니시스 정기과금 결제내역 확인하기

결제하신 거래건 내역은 이니시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고객센터] → [결제내역조회] 메뉴에서 이용하신 지불수단 선택 후 하단 정보입력 후 조회하시면 됩니다.

이니시스는 전자결제 서비스 제공 업체로서 당사의 결제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가맹점에서 결제를 하셨을 경우 결제 내역에 “이니시스”라고 표기가 됩니다.



 


이니시스 정기과금 결제내역 확인방법

- [신용카드] 카드번호와 승인번호(8자리/ 승인번호는 카드사 홈페이지 및 카드사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 결제일자, 결제금액

- [계좌이체] 예금주의 생년월일(사업자 통장으로 계좌이체시 사업자번호), 이용된 통장의 계좌번호 뒷 5자리, 결제일자, 결제금액

-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입금하신 가상계좌번호, 결제일자, 결제금액

-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된 휴대폰번호, 결제일자, 결제금액

- [상품권] 상품권 원천사의 ID(컬쳐랜드, 북앤라이프, 해피머니)혹은 스크래치번호, 결제일자, 결제금액


이렇게 조회를 해도 조회가 안되서 답답하기만 하신분들도 계실텐데요! 이럴때는 직접 문의하기를 통해서 이니시시 정기과금 결제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니시스 정기과금 결제내역 조회가 안될경우

만일 위 메뉴에서 결제내역 조회가 안될 경우 [고객센터]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에 문의 글을 남겨주실 경우, 거래내역 확인 후 답변 확인이 가능합니다.

빠른 조회를 위해 하단에 기재된 지불 수단 별 필수 정보를 같이 기재 하시는것을 권장합니다.

​온라인 결제라는 쉽고 빠른 서비스로 많은 가맹점에서 이니시스를 사용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니시스 정기과금 결제내역 확인하셔서 궁금증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