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지

니로 시작하는 단어 뭘까?

다이노코어 2018. 11. 24. 15:21

니로 시작하는 단어 뭘까?

 

 

 

 

 

끝말잇기 게임을 하다보면 막히게 되는 순간이 있는데요. 더이사 머릿속에 단어들이 떠오르지 않고 벙어리가 되어버리곤 하는데요. 니로 끝나는 말을 하는 순간 니로 시작하는 단어 뭘까 수백번 고민해봐도 떠오르지가 않으면 게임오버! 그리고 생각나는 니로 시작하는 단어는 고작 니트 밖에 생각이 안나는데요. 그럼 니로 시작하는 단어는 어떤것이 있을지 한번 생각해봅시다.

 

 

니로 시작하는 단어

 

니은 「명사」 [니은]
한글 자모 ‘ㄴ’의 이름.


니켈 (nickel) 「명사」
주로 합금을 만들 때나 도금할 때 쓰는 은백색의 금속 원소.

 

 

 

 


니코틴 (nicotine) 「명사」
담배에 들어 있는 독성 물질.

 

니트 (knit) 「명사」
실이나 털실을 떠서 만든 옷이나 옷감.

 

 

 

이정도 밖에 니로 시작하는 단어가 없는것 같습니다. 니로 끝나는 단어는 어마무시하게 많은데. 니로 시작하는 단어는 4가지 군요! 그러니 끝말잇기에서 니로 시작하는 단어 생각이 안날 수 밖에요! 혹여나 끝말잇기를 한다면 니로 시작하는 단어 한번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끝말잇기에서 승자가될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니코틴, 니트, 니은, 니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