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기엄마들에게는 문화센터로 장보기로 익숙한 홈플러스
홈플러스는 아기엄마들에게 사랑받는곳이네요.
다른곳에 비해 문화센터 가격도 저렴하고 커피숍이나 음식점이 안에 있어서 끼니도 해결하고 수다도 떨고 ㅎㅎ
저희도 홈플러스 자주 만남의 장소로 사용한답니다.


이번주에도 육아맘들이 모였어요. 어디갈까 하다가 멀리가면 아기들도 힘들고 엄마도 힘들고 그래서 이번엔 푸드코트에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홈플러스 푸드코트 정말 음식이 다양해서 여러가지 시켰네요. 왕돈까스도 하나 주문하고요.


해물짜장면도 하나 시켰어요. 친구가 먹어보곤 이거 정말 왠만한 중국집보다 낫다며 추천해주더라구요. 양도 많고 참 맛있게 보여요!!


그리고 밥도 하나 먹고싶어서 소불고기 비빔밥이요.
우왕!! 완전 푸짐푸짐하네요. 각각 다른곳에서 시켜서 받으러가기 바빴네요. 역시 한국인은 밥이죠!! ㅎㅎ


마지막으로 비빔만두와 쫄면을 시켰어요. 넷이서 하나씩 사이좋게 나눠먹기! 저희는 많이도 먹는답니다. 이렇게 먹고 또 2차로 커피 먹으러 갑니다 하하하하
홈플러스 푸드코트에서 가장 맛있었던건 ​해물짜장면​ 일등 진짜 맛있었네요. 면도 쫄깃쫄깃 짜장면이 중국집에 뒤쳐지지 않는 맛이였어요. 저는 거제홈플러스에서 먹었는데 다른 지점도 비슷한지는 모르겠네요.


그 담은 돈까스.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ㅎㅎ 가격대비 맛있었고 소불고기ㅡ비빔밥도 먹을만했네요. 제입밋엔 쫄면이 좀 그랬어요 ㅎㅎ 다른게 워낙 먹을께ㅡ많아서ㅜ그런지 몰라도 음...요건 좀 비추입니당!!
한끼해결하기 푸드코트에서 골라먹는재미도 쏠쏠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