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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아고다"는 대한민국에서 아주 잘 알려진 여행 예약 및 숙박 서비스 플랫폼 중 하나입니다. Agoda는 호텔,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모텔 및 다양한 숙박 시설을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는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하며, 사용자들은 여행 일정을 계획하고 숙소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Agoda는 대부분의 주요 도시와 여행지에서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하며, 가격 비교, 실제 사용자 리뷰, 사진 및 지도를 통해 사용자가 최적의 숙박 시설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Agoda는 할인, 특가, 프로모션 및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사용자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여행 예약 플랫폼은 여행객들이 숙박을 예약하고 여행 계획을 구성하는 데 매우 유용하며, Agoda는 이 분야에서 한국과 국제적으로 인기 있는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아고다 예약 방법 에서 부터 아고다 고객센터 한국 전화번호 그리고 이메일주소까지 한번 알아봅시다. 

 

 

아고다 예약방법 

아고다에서 예약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아고다 웹사이트 방문 : 아고다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

  2. 목적지 검색 : 목적지, 체크인 및 체크아웃 날짜, 투숙객 수를 입력하세요. "검색" 버튼을 클릭하세요.

  3. 목록 검색 : 아고다는 귀하가 선택한 목적지에서 이용 가능한 숙박 시설 목록을 표시합니다. 가격, 등급, 부동산 유형 등 선호 사항에 따라 결과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4. 숙소 선택 : 관심 있는 숙소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숙소, 객실 유형, 가격, 고객 리뷰에 대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5. 객실 선택 : 필요에 맞는 객실 유형과 요금을 선택하고 "지금 예약" 또는 이와 유사한 버튼을 클릭하세요. 이용 약관, 취소 정책 및 예약과 관련된 추가 수수료를 확인하세요.

  6. 예약 검토 : 체크인 및 체크아웃 날짜, 투숙객 수, 총 가격 등 예약 세부 정보를 검토하세요. 모든 정보가 올바른지 확인하세요.

  7. 로그인 또는 계정 생성 : 아직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예약을 완료하려면 로그인하거나 아고다 계정을 생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예약 관리가 더 쉬워집니다.

  8. 게스트 정보 제공 : 이름, 연락처, 특별 요청 사항(해당되는 경우) 등 필요에 따라 게스트 정보를 입력합니다.

  9. 결제 : 결제정보를 입력하신 후 예약을 확정해주세요. 아고다는 신용/직불 카드, 때로는 PayPal을 포함한 다양한 결제 수단을 허용합니다. 결제 세부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10. 확인 : 예약을 완료한 후 아고다로부터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 이메일은 예약을 증명하는 역할을 하며 필요한 모든 세부 정보를 포함합니다.
  11. 숙소에 연락하기 : 도착 전에 숙소에 직접 연락하여 예약 및 구체적인 세부 사항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록을 위해 예약 확인 사본을 보관하고, 계획이 변경될 경우를 대비해 취소 정책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예약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아고다 웹사이트를 통하거나 아고다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고다 예약취소 및 예약 변경 방법 

아고다 고객센터에 바로 문의해도 되지만 간단한 의문사항이나 일반적인 궁금증이라면 아래의 목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고다 고객센터 홈페이지 자주묻는 질문들입니다. 더 궁금한 사항에 대한 답변과 질문은 아고다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고다 예약변경 혹은 아고다 예약취소 

1.  숙소/객실의 편의 시설/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당사 웹사이트/앱의 해당 숙소 페이지나 예약 확정서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밖의 더 많은 정보는 숙소로 직접 연락해 문의하실 수도 있습니다.
2.  숙소/객실의 편의 시설/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당사 웹사이트/앱의 해당 숙소 페이지나 예약 확정서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밖의 더 많은 정보는 숙소로 직접 연락해 문의하실 수도 있습니다.
3. 숙소/객실의 편의 시설/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당사 웹사이트/앱의 해당 숙소 페이지나 예약 확정서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 밖의 더 많은 정보는 숙소로 직접 연4.
예약 정보와 예약 상태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당사 웹사이트/앱에서 로그인해 계정 메뉴의 '예약 관리'에서 예약 세부 정보와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정보를 잊으신 경우 예약 확정 이메일에 나와 있는 링크를 통해 '예약 관리' 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5.  객실에 간이침대/유아용 침대를 추가할 수 있나요?
간이침대/유아용 침대 이용 가능 여부는 숙소에서 결정합니다. 간이침대를 포함해 아동에 대한 추가 요금은 별도로 명시되지 않는 한 예약 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숙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6. 객실에 간이침대/유아용 침대를 추가할 수 있나요?
간이침대/유아용 침대 이용 가능 여부는 숙소에서 결정합니다. 간이침대를 포함해 아동에 대한 추
가 요금은 별도로 명시되지 않는 한 예약 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숙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7. 예약 확정서를 받지 못했고 온라인으로 예약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예약 완료 후 30분 이내에 이메일로 예약 확정서(PDF 파일)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시간이 지난 후에도 예약 확정서를 받지 못하신 경우 스팸/정크 메일 편지함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당사 계정으로 로그인해 '예약 관리' 메뉴에서 예약 정보와 예약 상태도 확인 가능합니다. 여전히 예약을 확인할 수 없거나 24시간이 지나서도 예약 확정서를 받지 못하신 경우 당사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아고다 보장제' 청구는 어떻게 하나요?
아고다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고다 보장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아고다를 통해 호텔 객실을 예약하신 후 타 사이트에서 동일한 객실을 동일한 숙박 날짜 및 조건에 더 낮은 요금으로 예약 가능함을 발견하신 경우 당사의 단독 재량으로 해당 요금에 맞춰드리거나, 차액을 아고다 계정의 AgodaCash로 적립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아고다 보장제 요청 시 다음과 같은 정보를 준비하여 아래의 이메일 양식에 따라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고다 예약 번호
- 더 낮은 요금이 게시된 URL 링크
-호텔명 및 호텔 소재지(도시 및 국가)
-객실 예약 가능, 객실 종류, 프로모션 종류 및 객실 요금이 명확하게 나와 있는 해당 웹사이트의 스크린샷 최대 3장
(안내: 타 웹사이트에서 다시 예약할 필요 없이 아고다에 비교 내용을 제시해 주시면 됩니다) 체크인하는 날짜 전날의 오후 11:59까지 유요한 아고다 보장제 청구 양식을 당사에 접수해야 아고다 보장제의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9. 예약을 어떻게 취소하나요?
아고다 웹사이트/앱에서 온라인으로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예약 취소 요금은 숙소에서 결정하며, 해당 예약의 취소 정책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10. 예약 취소 시 요금이 부과되나요?
예약 무료 취소 기한 내 예약을 취소하신 경우 취소 요금이 부과되지 않지만, 예약 무료 취소 기한이 지났거나 '환불 불가' 예약인 경우 예약 취소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예약 취소 요금은 숙소에서 결정합니다.
11. 예약이 취소된 것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예약을 취소하시면 예약 취소 확인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받은 편지함과 스팸 편지함/정크 메일 편지함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예약 취소 정책을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객실 검색 시 객실의 다른 정보와 함께 예약 조건과 취소 정책이 표시됩니다. 또한, 예약 확정서에서도 해당 조건과 취소 정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3. 환불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해당 환불 요청이 합당한 경우 환불은 즉시 처리됩니다. 은행에서 해당 금액을 환불하기까지 처리/환불 날짜로부터 최대 30 영업일 또는 고객님의 다음 대금 청구 주기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 금액은 고객님의 신용카드 회사에 의해 고객님의 현지 통화로 변환됨을 알려드립니다. 환불 진행 상황은 [예약 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4. 숙박 날짜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당사의 셀프서비스 '예약 관리' 기능을 통해 해당하는 예약을 선택하시고 원하시는 새로운 날짜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15. 대표 투숙객의 이름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당사의 셀프서비스 '예약 관리' 기능을 통해 해당하는 예약을 선택하시고 대표 투숙객 이름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16. 숙박 기간은 어떻게 연장하나요?
당사의 셀프서비스 '예약 관리' 기능을 통해 해당하는 예약을 선택하시고 원하시는 새로운 날짜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예약에서 숙박 날짜 변경이 가능한 것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17. 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을 요청할 수 있나요?
당사의 셀프서비스 '예약 관리' 기능을 이용해 숙소로 얼리 체크인/레이트 체크아웃에 관한 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특별 요청 사항의 반영 여부는 숙소 여건에 따라 결정되며, 아고다에서는 해당 반영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국 번호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02-6022-2443 (한국어 서비스)

상담시간
09:00~21:45 (한국시간 기준, 365일 가능)

이메일 상담
krservice@agoda.com

예약 완료 건에 대해서만 제공되는 고객서비스입니다. (예약 전 상담 불가)
아고다 고객센터로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에는 위 이메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아고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한국 번호 그리고 아고닥 고객센터 이메일 주소 참고하시어 행복한 여행에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행은 언제나 옳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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