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복지

딸기 오래 보관법 꿀팁!!

다이노코어 2017. 11. 8. 09:33

딸기 오래 보관법 꿀팁!!

 

드뎌 올해 첫 수확한 딸기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딸기는 사랑입니다.

울 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과일

바로 딸기인데요!!

 

 

오늘 마침 아파트 장에

딸기가 나왔다길래

변비가 있는 아들을 위해

한다라이 16000원에 겟!!!

오자마자 씻어서 잘라 주니

포크로 먹다가 답답했는지

집어던지고 손으로 흡입!!!

사길 잘했어요.굿굿굿

첫 수확한 딸기는 그만큼 영양가도 풍부하다네요!!

 

 

 

 

너무 색깔도 예쁘고 먹음직 스럽네요.

다른 과일은 그렇게 안먹는 아이인데

딸기는 정말 좋아하네요.

아이가 좋아하는건 남편과 저는 안먹.. 아니 못먹 ㅋㅋ

아무튼 요 딸기

신선하게 오래 보관하는 방법 알아봅시다.

 

 

 

 

 

딸기 오래 보관하는 방법 꿀팁!!

 

1, 물에 씻지마세요!!

2, 밀페용기에 가지런히 눌러지지않게

담아주세요!!

*딸기가 서로 짖눌려 지지않도록 잘 담아줍니다.

3, 냉장실에 넣어두고

먹을만큼만 꺼내서 먹으면 됩니다!!

4, 요렇게 하면 오랫동안 딸기 신선하게 냠냠

 

울 아들을 위해 딸기 오래 신선하게 보관해 둬야겠어요!

딸기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딸기 많이많이 드세용!!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