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긴급재난지원금 농협몰 식재료 꾸러미 이용하기 





코로나로 인해 개학이 두번이나 연기되었습니다. 이로 인해서 급식에 이용되는 식료품들이 소비가 되질 않아서 학생들에게 식재료 꾸러미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시와 경기도에서는 식재료 꾸러미와 함께 농협몰에서 이용가능한 모바일 상품권도 제공하였습니다. 이렇게 제공되는 긴급재난지원금은 농협몰에서 이용이 가능한데요. 그럼 긴급재난지원금 농협몰 식재료 꾸러미 이용하기 한번 알아봅시다. 





긴급재난지원금 농협몰 이용하세요!  - 서울형 학생 식재료 꾸러미 10만원 상당 

서울시에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이 있는 가구에 10만원 상당의 친환경 식재료를 지급하는 서울형 학생 식재료 꾸러미을 제공합니다.  개학이 연기되면서 지출되지 않은 친환경 학교급식 예산을 활용해 친환경 쌀 등 10만 원 상당의 학교급식 식자재를 서울지역의 학생 가정에 지원합니다. 




 



긴급재난지원금 농협몰 식재료 꾸러미 이용방법 

긴급재난지원금 농협몰 '모바일 쿠폰' 

- 모바일 쿠폰으로 3만 원 상당의 ‘친환경 쌀’과 3만 원 상당의 ‘농축산물 또는 농수산물 꾸러미’를 받을 수 있으며,  각각 5월과 6월 중 가정으로 배송됩니다. 

- 따로 신청할 필요없이 각 학생 가정의 학부모 스마트폰으로 쿠폰이 발송되며, 받은 모바일 쿠폰에 배송받을 주소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주문이 완료됩니다. 

- 나머지 4만 원은 ‘농협몰’(www.nonghyupmall.com) ID에 포인트가 충전되는 방식으로 지원됩니다. 

- 학부모가 직접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7월 말까지 입니다. 





긴급재난지원금 농협몰 이용!! 너무 좋네요!!

스마트폰이 없는 경우 자녀의 학교에서 직접 주소지를 제공받아 3만 원 상당의 친환경 쌀과 7만원 상당의 꾸러미를 바로 배송합니다. 다른지역은 일괄적으로 꾸러미를 제공하여 선택이 없었는데요. 서울시는 꾸러미의 내용물을 다양하게 구성하고, 모든 가정에 동일한 꾸러미를 일괄 지원하는 방식이 아닌 학부모에게 선택권을 부여하는 방식으로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다양한 식재료를 구매하도록 하는시스템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긴급재난지원금 농협몰 이용 7월말까지 사용하세요!!

긴급재난지원금 농협몰 식재료 꾸러미 사업은 서울시 뿐만 아니라 경기도에서도 시행합니다.

경기도는 식재료 꾸러미 5만원과 농협몰 상품권 5만원으로 지급됩니다. 

하지만, 이미 학생들에게 재난지원금 등의 형태로 일정 금액을 지급한 안산, 용인 등 일부 시·군의 지원 규모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식재료 꾸러미 구성과 모바일 상품권 지급 방법은 각 학교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다고 합니다.  

긴급재난지원금 농협몰 학생 식재료 꾸러미 지원 사업은 농가와 급식단체의 고통을 분담하고, 학부모의 경제적 부담도 줄이고, 참 좋은 아이디어 인것 같습니다. 적극 이용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