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품환불

 

최근 많은 쇼핑몰들이 등장하면서 우리에게 선택권이 많아졌어요. 하지만 어떤 쇼핑몰에서는 내가 원하는 옷들을 찾을 수 있고, 다른 쇼핑몰에서는 마음에 드는 옷이 없어서 실망하기도 하죠. 그래서 저는 여러분께 제가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인 에이블리를 소개하려고 해요.

 


에이블리는 어떤 쇼핑몰인가요?

에이블리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이에요. 스타일 커머스라는 말처럼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어서 편리하답니다. 특히 최근에는 쇼핑하기 어려운 환경에서도 쉽고 빠르게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를 제공해서 더욱 인기몰이 중이랍니다.

 

 

 

에이블리 장점 중 하나는 연관된 옷 을 보여준다는점?

제가 잘 이용하는 에이블리 장점은 내가 선택한옷과 비슷한 옷을 연관돤 이미지를 통해 보여주는데요. 그래서 가격비교도 함께 할 수 있답니다. 싸게 잘 살 수 있다는 최대의 장점이 있네요.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시간 

쇼핑몰에서 쇼핑을 하다보면 문제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그때는 문의를 해야겠죠?

답답하니 바로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아서 고고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1833-8021

에이블리 고객센터 카카오톡 : 카카오톡 채널친구 '에이블리 고객지원센터' 검색

에이블리 고객센터 이메일 : support@a-bly.com 

 

에이블리 고객센터 취소 반품 접수 환불 

에이블리 쇼핑몰 취소 반품 신청을 했는데 환불은 언제되나요?

궁금하신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결제 수단에 따라서 환불일정이 다르다고 합니다. 

1. 간편결제 : 취소반품 완료하신 날부터 2~5 영업일 이내 간편결제가 취소됩니다.

2. 카드결제 : 취소반품 완료하신 날부터 3~5 영업일 이내 카드결제가 취소됩니다. 

3. 현금결제 : 무통장입금이나 편의점 결제로 결제하신분들은 1~2일 이내 계좌로 환불이 됩니다. 

4. 휴대폰 결제 : 당월결제취소는 당월 결제내역에 취소가 되며, 익월 결제취호는 등록된 환불 계좌로 환불이 됩니다. 

 

 

 

에이블리 고객센터 배송기간 어떻게 될까요?

주문하고 바로 받아보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같을것 같은데요.

에이블리 주문하고 배송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에이블리에 빠른출발 이나 샥-출발 제품같은 경우에는 평일 오후6시를 기준으로 오후6시 이전 상품은 당일 바로 출고가 됩니다. 

1. 에이블리 직접배송 상품 

에이블리 직접배송시 평균 3~7일 정도 준비기간을 거쳐 배송합니다. 

2. 마켓직접 배송 상품 

마켓에서 직접 출고하는 상품은 마켓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마켓정보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샥 출발 

평일 오후 6시 이전까지 샥- 출발 주문 완료시 바로 출고 됩니다. 

금요일 오후6시 이후 주말, 공휴일은 다음 영업일에 상품이 출고 된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4. 빠른 출발 

24시간 이내 출고 확률이 높습니다. 

 

 

에이블리 고객센터 반품 환불 교환 배송비 

내가 구매한 옷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반품이나 환불 교환을 해야겠는데요. 반품이나 교환비가 얼마인지 한번 알아봅시다. 

1. 에이블리 직접배송 혹은 샥 출발 

교환은 기본지역은 2500원, 제주나 도서산간은 8500원 입니다.

부분반품도 같습니다. 전체반품은 기본지역 5000원, 제주, 도서산간 11000원 입니다. 

2. 마켓 직접 배송 상품 

판매자가 상품별로 설정하기 때문에 마켓에 따라 다릅니다. 

에이블리 고객센터 비밀번호 찾기 등 오류가 생긴다면?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셔야합니다.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1833-8021

에이블리 고객센터 카카오톡 : 카카오톡 채널친구 '에이블리 고객지원센터' 검색

에이블리 고객센터 이메일 : support@a-bly.com 

 

 이상으로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환불 반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에이블리는 고객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어요. 먼저 배송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반품 및 교환 서비스 또한 매우 만족스러운 수준이랍니다. 이뿐만 아니라 자체제작 상품 개발등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규 브랜드 입점 유치를 통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답니다. 모두 에이블리에서 득템하시길 바래요! 

 

 

 

 

댓글